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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사용계약서

소프트웨어 최종사용자 사용권 계약서/이용약관(EULA)

본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서는 위에 명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하여 귀하(개인 혹은 단일업체)와 (주)랭크업 간에 체결되는 계약/이용약관 입니다.

본 소프트웨어 제품에는 컴퓨터 소프트웨어가 포함되며 관련 매체, 인쇄물 및 '온라인' 또는 전자문서('소프트웨어 제품')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 제품은 또한 (주)랭크업이 귀하에게 제공한 원본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모든 추가 구성요소 및 업데이트를 포함합니다.

본문서는 소프트웨어 제품과 함께 제공되며 별도 최종사용자 사용권계약서와 관련이 있는 모든 소프트웨어는 그 사용권 계약서의 내용에 의거 사용권이 제공됩니다.

귀하는 소프트웨어 제품을 설치, 다운로드, 액세스 또는 사용함과 동시에 본 사용권 계약 조건에 동의하게 됩니다.

귀하가 본 사용권 계약 조건에 동의하지 않거나 해당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경우에는 소프트웨어 제품을 설치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소프트웨어 제품 사용권에서 정의한 소프트웨어 제품은 저작권법, 국제 저작권 협약 및 기타 지적재산권 법률 및 협정에 의해 보호됩니다.

 

본 사용계약서는 소프트웨어 제품의 설치 성격상 일부 내용의 변경, 수정, 삭제 등을 실시간으로 귀하에게 공지, 변경함이 난이함으로, ㈜랭크업이 정한 정당한 방법으로 공지, 표명한 최신내용의 소프트웨어 사용계약서에 준하여 적용됩니다.

본 사용계약서의 변경이 ㈜랭크업이 정한 정당한 방법에 의한 공지되었고, 이를 확인하였음에도 불구 하고 이의를 제기하거나, 귀하에게 변경 내용 적용을 거부함등을 ㈜랭크업에 명시적인 문서를 통하여 표명하지 않았다면, 자동으로 변경된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조 서비스의 명칭 및 정의

  • 1.명칭
  • 본 프로그램의 명칭은 '랭크업솔루션' (이하 '솔루션'이라고 한다) 이라고 칭합니다.
    개발업체의 명칭은 ㈜랭크업(이하 '개발사'라고 한다) 이라고 칭합니다.
  • 2. 정의
  • 기업 또는 단체의 업무 효율을 극대화 하기 위한 일단의 소프트웨어(이하 '솔루션'라 한다)를 판매 또는 임대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2조 목적

'개발사'와 '솔루션'을 이용하는 프로그램 라이센스 구매자/사용자(이하 '사용자'라 한다)간의 '솔루션'이용에 관하여 필요로 하는 전반적인 내용에 대하여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3조 '솔루션'의 저작권 및 사용의 범위

  • 1. '서비스'에 사용되어지는 '솔루션'의 소유권 및 저작권은 '개발사'에게 있습니다.
  • 2. '솔루션'과 부속 이미지 및 '솔루션'에 포함된 모든 권한은 '개발사'에 있습니다.
  • 3. '사용자'는 '솔루션'과 부속이미지 등을 도용 할 수 없습니다.
  • 가. '솔루션'에 탑재된 저작권을 갖는 저작물(이미지, 동화상 등)을 ‘사용자’ 임의대로 변형, 인쇄, 출판, 재배포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이를 어겨 발생하는 민사 및 형사 책임을 ‘사용자’는 ‘개발사’에게 전가하지 않으며, '개발사'는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4. '사용자'는 대한민국 저작권법, 국제 저작권 조약 및 기타 관련 법률을 준수해야 하며, 관련 법규에서 명시적으로 허용한 제한적인 범위 이외에 이 소프트웨어 제품을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할 수 없으며, 이 소프트웨어의 구성 요소 전체 혹은 일부를 복사하거나 변형, 개작할 수 없고 또한 '개발사'의 사전 승인 없이 임의로 이 제품 및 관련 인쇄물을 복제 혹은 복사하여 배포할 수 없습니다.
  • 5. 본 계약서에서 정의 하는 사용의 허락은 '솔루션'의 소유권 및 저작권을 가지는 것은 아닙니다.
  • 6. '사용자'는 본 계약서 준수를 전제로, '개발사'의 독점적 통제 하에 상업적인 용도에 대해서 제한된 비독점성, 비양도성 및 비하도급성 라이센스를 획득합니다.
  • 7. 상업적 목적을 위하여 파생 작업을 복제, 배포, 전시, 공개적으로 실행, 준비하거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은 명시적으로 금지됩니다. 나아가 소프트웨어의 사본을 재인가하거나, 판매, 대여, 리스 또는 그밖의 방법으로 배포하는 것을 제한하되, '개발사'가 인정한 정당한 권한이 부여된 유효한 서면 계약서에 준하여 명시적으로 허용된 경우(이하 '공급자'라고 한다)는 예외로 합니다.
  • 8. '솔루션'의 라이센스를 규정하는 소스 코드를 수정하거나 번역, 전환, 디컴파일, 역 엔지니어하거나 여타 수단으로 이를 발견하거나 획득하려는 어떠한 시도도 금지되며, 이와 같은 사실이 발견되었을 시, '개발사'는 즉각적으로 '사용자'의 라이센스를 취소하며, '사용자'가 '솔루션'을 사용하여 운영중인 사이트, 광고물, 인쇄물 기타 부가적인 영리, 비영리 활동을 금지 할 수 있으며, 법률이 정한 바에 의하여 민사 및 형사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 9. '솔루션'은 단일 제품으로 라이센스됩니다. 한 라이센스 이상에서 사용하기 위하여 본 소프트웨어의 구성부분을 분리해서는 안되며, 이를 영리, 비영리, 커뮤니티 목적등을 이유로 재배포, 공개, 대여 할 수 없습니다.
  • 10. '솔루션'은 '개발사'가 '개발사'의 홈페이지나 기타 문서를 통하여 명시적으로 인정한 운영체제, 프로그램기반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며, 기타 '사용자' 임의적으로 선택, 판단한 운영체제, 프로그램 기반에서 작동하는 경우 '개발사'는 비정상적인 운영이라고 인지하며, 이에 대하여 기술적 권고를 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비정상적인 운영 중 발생한 어떠한 법적 책임을 '개발사'에게 묻지 않습니다.

제4조 '솔루션'에 대한 사용의 허락 및 결제 / 지적재산권보호 (저작권소프트웨어)

  • 1. '솔루션'의 사용은 회사가 정한 라이센스비를 지불, 설치완료와 동시에 사용이 허락됩니다.
    기타의 사유로 '사용자'의 자격이 상실될 때는 '솔루션'에 대한 일체의 사용권이 허락되지 않습니다.
  • 2. '솔루션'을 무단으로 전재하여, '개발사'에 신고된 서버 이외의 네트워크나 인터넷에 연결된 컴퓨터(이하 '서버'라 한다)에 무단으로 불법 복제하여 설치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 3. '솔루션'은 사용상의 편의를 위해 사용자의 컴퓨터에 해당소스 및 '솔루션'을 이용하여 얻어진 자료를 복사하여 1부의 백업본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 4. 모든 프로그램의 판매가격은 '개발사'의 라이센스 가격표에 기준하며, '개발사'의 사정에 의하며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이를 고지할 의무는 없습니다.
  • 5. 라이센스 판매가격은 1용도, 1규격, 1매체에 한해서 적용합니다. 1copy, 1domain, 1database, 1host를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 6. 제품, 부속 인쇄물 및 모든 '솔루션'에 대한 지적 재산권/저작권은 '개발사'가 보유합니다.
  • 7. '솔루션'은 판매가 아니라 라이센스됩니다. 그밖에 본 라이센스에서 명시적으로 규정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본 계약서는 소프트웨어에 포함된 어떤 지적 재산권도 부여하지 않습니다.
  • 8. 소프트웨어의 작동, 코드, 아키텍처 및 실행을 비롯하여 소프트웨어 내와 그에 대한 모든 권한 및 저작권, 소프트웨어의 외관 및 느낌과 그로 인한 화면은 '개발사'의 소중한 지적 재산입니다. '개발사'는 라이센스에 준하여 명시적으로 부여되지 않은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

제5조 '솔루션'의 설치 및 유지 보수

  • 1. 고객이, '개발사'가 제공하는 적법한 절차를 통해 '솔루션'을 신청하고, 그에 따른 제반 비용의 입금과 외부 호스팅 일 경우 '솔루션'의 정상적인 동작이 가능한 서버의 계정을 제공하면, 회사는 그 내역을 확인한 후 제 3영업일 이내에 해당 서버(계정)에 '개발사'가 직접 설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2. 위항에 따라 '개발사'가 '솔루션'의 설치를 해야하는 경우라도 고객이 '개발사'의 직접적인 설치를 원하지 않는 경우 '개발사'는 '개발사'의 웹사이트를 통하여 '솔루션'의 다운로드 또는 고객이 제공하는 서버 계정등에 관련 '솔루션'을 '개발사'가 업로드 하는 방법등을 통하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은 '솔루션' 설치와 관련된 모든 사항이 고객에게 귀책되며 이에 따라 '개발사'는 설치와 관련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3. 고객이 '개발사'의 서버(호스팅서비스)가 아닌 타사의 서비스 혹은 자체 서버에 설치를 원할 경우 고객은 '솔루션'이 설치될 수 있는 사용환경을 보장해야 하며 '개발사'는 서버의 환경구축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관련된 제반 비용을 고객에게 청구합니다.
  • 4. '개발사'는 독립형 소프트웨어 보호정책에 따라 최종 구매가 확정된 뒤 1년이 지나지 않은 시점에 한하여 '솔루션'에 어떠한 수정사항도 존재하지 않는 경우이고 '솔루션'의 치명적인 무결점에 대한 데이타의 오류가 아닌 프로그램적 오류에 대하여 업그레이드 또는 패치등의 형태로 무상지원됩니다. 다만, 그로 인한 데이타의 오류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서버상의 문제이거나 일반적인 운영환경이 보장되지 않는 경우와 고객이 직접 설치 또는 '솔루션'을 수정한 경우 '개발사'는 이에 대한 어떠한 오류에 대하여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위항에 따라 '개발사'는 최종 구매가 확정된 뒤 1년이 지난 '솔루션'은 프로그램적 오류에 대하여 기술지원 서비스 책임을 지지 않으며, 계정이전, 재설치와 같은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2012.08.23일 이후 구매고객 기준)
  • 6. '개발사'는 독립형 소프트웨어 유지 보수 정책에 따라 완성된 소프트웨어로 판매된 독립형 프로그램에 대한 지속적인 업그레이와 패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다만, '개발사'는 필요에 의해 독립형 최신버전 프로그램에 대해 업그레이드 패치 또는 오류 패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7.'개발사'는 독립형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정책에 따라 솔루션을 판매 중지 및 단종 시킬 수 있으며, 이를 고지할 의무는 없습니다. 또한 판매중지나 단종된 솔루션에 대해서는 동일 버전의 솔루션으로의 재설치나 소스 제공의 의무가 없습니다.
  • 8. '개발사'는 고객이 '솔루션'을 복제하여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제품등록 번호 및 URL 인증을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은 인증을 위해 고객의 서버가 '개발사'가 요구하는 인증 요구사항에 대한 환경을 보장하여야 합니다.
  • 9. 고객은 설치된 '솔루션'에 대한 보존의 책임이 있으며 고객의 직접 설치 또는 '개발사'의 설치가 완료된 '솔루션'에 대하여 '개발사'는 보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이 솔루션의 재설치를 요구하는 경우 고객이 구매한 시점이 아닌, 현재 '개발사'가 판매하고 있는 동일한 버전의 솔루션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현재 판매되는 동일 버전의 솔루션으로 재설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에 따른 제반 비용은 고객에게 청구됩니다.
  • 10. '개발사'는 고객이 일반적이고 '솔루션' 본래의 목적에 부합하지 않게 사용함으로써 야기되는 현상에 대하여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6조 '솔루션' 사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 1. 사용자
    • 가. '솔루션'의 사용은 '사용자'가 본 계약서를 동의한 후 '개발사'가 정한 일정 양식에 의해 구매신청을 한 이후 입금확인 절차를 거쳐 '솔루션'의 서버(계정)에 설치됨과 동시에 허락됩니다.
    • 나. '사용자'는 '솔루션' 제품 1개를 인터넷 네트워크가 구축된 1대의 서버 컴퓨터(운영도메인)에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개발사'로부터 허가된 라이센스에 대해 이중으로 서버 또는 운영도메인에 설치 사용하고자 할 때는 반드시 '개발사'에 추가 요금을 결제해야 합니다. 만일 사전 협의 없이 복제 또는 소스변경 후 이중 사용한 사실이 인정되었을 때는 라이센스 요금의 10 배를 징수합니다.
    • 다. '사용자'는 '솔루션'을 이용하는 동안 음란물 및 기타 대한민국 상법 및 전자상거래법 관련법상 불법적인 제품 등 미풍양속에 반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취급하지 말아야 하며, '사용자'가 유치한 회원 및 이용자에게 전자상거래법 및 기타 관련 법규에 관하여 충분히 공지를 하여야 합니다. '사용자'가 임의로 이를 어길 시에는 '개발사'는 이에 대한 일체의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개발사'는 이를 발견 즉시 해당사항에 대하여 삭제 및 수정, 폐쇄를 '사용자'에게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사용자'는 '개발사'의 의견에 따라야 합니다.
  • 2. 개발사
    • 가. '개발사'는 '사용자'에게 본 계약서가 정하는 바에 따라 설치 초기(영업일 기준 15일)에 안정적인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설치를 해주어야 할 의무와 책임이 있습니다.
    • 나. '개발사'는 '솔루션' 최종 구매가 확정된 뒤 1년이 지나지 않은 시점에 한하여 '사용자'로부터 '솔루션'의 버그 및 불편사항등에 대하여 '개발사'가 판단할 때 그 사실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개발사'는 즉각적으로 처리해야 함은 물론이고, '개발사'가 즉각적인 대응이 어려울 때는 '개발사'는 '사용자'에게 그에 대한 충분한 사유를 통보해야 합니다.

제7조 '솔루션'에 관한 '개발사'와 '구매자/사용자'의 의무

  • 1. 시스템 및 '솔루션'의 관리
  • '개발사'는 시스템 및 '솔루션'의 관리 의무가 없으며, 설치 후 '솔루션'의 운용 및 관리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본 계약서는 '사용자'에게 '솔루션'을 지원하거나 유지하도록 요구할 수 있는 어떤 권리도 부여하지 않습니다.

제8조 서비스의 무보증

  • 1. '개발사'는 '솔루션'이 최적이라고 판단되는 상태에서 판매 또는 임대 하는 것으로 '솔루션'의 성능에 관하여는 일체의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단, '개발사'는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신뢰적인 문제해결을 제공합니다.
  • 2. '솔루션'를 이용함에 있어 '솔루션'의 성능에 대하여 '개발사'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단, '솔루션'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예기치 아니한 버그에 대하여는 '개발사'는 지속적인 성능 개선을 할 수 있습니다.
  • 3. '개발사'는 현재 '솔루션'을 판매,설치할 당시에 '솔루션'개발 의무를 다한것으로 간주하며, 이후에 지속적인 '업데이트' 나 버전업을 명시적, 묵시적으로 책임지지 않습니다.
  • 4. '솔루션'은 현재 상태에서 아직까지 발견되지 않았으며, 동시에 예상되지 않은 결함이 포함된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솔루션'은 여타 특정 목적을 위한 상업성 및 적합성에 대한 암묵적 보증이나 제3자의 권리 비침해 보호를 배제하며 이에 국한하지 않고, 명시적이거나 암묵적이거나 법적인 어떤 '솔루션'의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제9조 복제, 변경, 불법사용 및 반품

  • 1. 무단으로 프로그램을 복제하거나 또는 그 복제물을 사용한 사실이 인정되었을 때는 고의적 프로그램저작권 침해로 간주하고 솔루션 1 Copy당 라이센스 요금의 10 배의 요금을 징수합니다.
  • 2. 당사에서 라이센스가 있는 프로그램 구매 시 명기한 사용 목적,범위 및 내용을 변경해서 사용 가능하나 단, 추가 변경된 기능상의 오류 및 버그에 대해서는 '개발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오류 수정에 대한 요청시 별도로 '개발사'는 작업비를 '사용자'에게 청구하거나 타 업체를 대신 주선해 줄 수 있습니다.
  • 3. 수정 변경된 솔루션에 대해서 제2의 저작물을 생성 및 판매, 배포, 임대할 수 없으며, 이를 위해서는 '사용자'는 '개발사'와 사전 협의 후 재 라이센스 계약 또는 상호 제휴계약이 필요합니다. 사전 협의 없이 사용한 사실이 인정될 경우, 민법 및 저작권법에 명시된 바와 같이 고의적인 저작권 침해로 간주하여 구매가의 10 배를 징수합니다.
  • 4. 실제 '솔루션' 운영 여부와 상관이 없으며 당사의 승인허락 없이 프로그램의 전체 혹은 일부를 사용하는 경우 법적인 권리의 침해에 해당되어 민형사상의 책임이 발생합니다.
  • 5. 솔루션은 완성형 소프트웨어의 형태로 판매되는 것이므로 회사가 설치하여 고객이 확인한 이후 또는 고객이 지정한 서버로 업로드를 요청하여 완료된 경우 이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반품, 취소,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 6. 당사에서 구매한 프로그램저작물은 디지털화된 상품의 성격상 반품, 취소, 환불되지 않습니다.
  • 7. '사용자'는 더 이상 '솔루션'을 사용할 권리가 없는 경우 즉시 '솔루션'의 모든 소스를 파기하며야 하며, 이후에 '개발사'의 것으로 간주되는 '솔루션'의 전체 또는 일부가 원형그대로나, 일부 수정이 가해진채로 운영되거나, 소유하고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개발사'는 '사용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수 있으며, '사용자'는 사용하거나 운영중인 '솔루션'의 프로그램에 대하여 정당한 라이센스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제10조 불법복제 방지기능 / URL 위치 추적 모니터링 기능

  • 1. 본 제품은 불법복제 방지를 위해 소스의 일부분을 암호화하여 설치됩니다.
  • 2. 본 제품은 불법복제 방지 및 저작권 보호를 위하여 제품 운용 시 '개발사'의 서버와 특수한 메시지(서버위치, 날짜, URL)를 교환합니다. 특수한 메시지 및 로그분석 기능은 삭제가 불가능하며, 이를 위반 및 '개발사'가 허용한 사용자 외에 본 제품을 사용시 '사용자'는 소프트웨어의 불법복제 사용방지를 위한 법률에 따라 처벌 받게 됩니다.
  • 3. '개발사'에 고객등록 되지 않은 운영중인 소프트웨어 URL에 대해서는 유선 경고 통보없이 법적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이에 구매자/사용자는 반드시 실제 운영될 또는 운영 중 URL변경일 경우 '개발사'에 통보하여 주어야 합니다.

제11조 홈페이지 제작 범위

  • 1. 초기 홈페이지 제작 범위 및 환불
  • 가. 초기 홈페이지 제작 및 서비스 범위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 ①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 ② 모바일홈페이지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 ③ 상기 ②호는 모바일홈페이지가 기제작된 홈페이지로 서비스 제공을 제한합니다.
    • ④ 메인 중앙이미지 / 배너이미지 제작
    • ⑤ 서브페이지/모바일페이지 컨텐츠를 최대 30페이지까지 제작
    • ⑥ 상기 ⑤호는 업종별 홈페이지로 서비스 제공을 제한합니다.
    • ⑦ 초기 홈페이지 설치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 ⑧ 랭크업 웹호스팅(기본형10GB) 12개월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 나. 홈페이지가 설치 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다. 제작된 홈페이지는 '개발사'가 포트폴리오 및 템플릿으로 재사용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별도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2. 무료 유지보수 서비스
  • 가. 랭크업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중인 사용자로 1계정당 매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나. 무료 유지보수 서비스는 선착순으로 접수 받아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다. 무료 유지보수 서비스 범위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 ① 이미지내 문구변경
    • ② 팝업,공지,뉴스레터 이미지 제작
    • ③ 텍스트 및 단순링크 수정
    라. 상기 '다'항에 해당하지 않는 제작 사항에 대해서는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추가 제작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 3. 홈페이지 무료 리뉴얼 서비스
  • 가. 랭크업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중인 사용자로 홈페이지 제작 또는 리뉴얼 후 1년 도래시 1계정당 1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나. 무료 리뉴얼 서비스는 선착순으로 접수 받아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다. 무료 리뉴얼 서비스 범위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 ① 메인 중앙이미지 / 배너이미지 리뉴얼
    • ② 서브페이지 / 모바일페이지를 최대 30페이지까지 리뉴얼
    • ③ 상기 ②호는 업종별 홈페이지로 서비스 제공을 제한합니다.
  • 4. 디자인 컨텐츠 저작권 이용제한
  • 가. 모든 디자인 컨텐츠의 사용자는 용도에 맞게 사용권을 가질 뿐 소유권을 가지는 것은 아니며, 이를 위반하여 구입한 디자인 컨텐츠를 복제, 전송, 배포, 공유하게 되면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나. 모든 디자인 컨텐츠는 구매한 회원 당사자만 사용이 가능하며, 제 3자에게 판매, 양도, 대여 등을 하는 행위는 엄격하게 금지합니다.
  • 다. 모든 디자인 컨텐츠에 사용된 폰트(font)는 정품 폰트입니다.
  • 라. 정품 폰트는 개별 디자인에 적용된 것에 한정되며 컨텐츠와 함께 제공되지 않으므로, 정품 폰트가 없는 경우 별도로 구입하거나 사용권이 있는 다른 폰트로 변경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마. 전 각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제12조 도메인 서비스

  • 1. 용어의 정의
  • 가. "도메인"이라 함은 인터넷상에서 점(.), 문자, 숫자 및 기호의 조합으로 표시한 인터넷상의 개별 홈페이지의 주소(URL)를 말한다.
  • 나. "ICANN"(Internet Corporation For Assigned Name and Number, 국제인터넷주소관리기구)이라 함은 인터넷주소체계를 관리하는 기구로 국제, 국가 및 다국어도메인 등의 정책과 생성, IP 주소 등을 관장하는 비영리 국제 조직을 말합니다.
  • 다. "최상위관리기관"이라 함은 각 도메인의 종류별로 도메인이름 등록 관리 총괄하는 기구로서 해당 도메인 별 루트네임서버를 운영하는 도메인이름이 존재하도록 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입니다.
  • 라. "대한민국 국가도메인"이라 함은 .kr 도메인과 .한국 도메인을 포함한 것으로 한국인터넷진흥원을 통해 관리되는 도메인을 말합니다.
  • 마. "신청인"이라 함은 본 약관의 규정에 따라 회사에 도메인의 등록을 신청한 분을 말합니다.
  • 2. 신청인의 동의
  • 신청인이 회사에 도메인 등록신청을 한 경우 신청인은 본 약관에 동의한 것입니다.
  • 3.도메인 등록신청
  • 가. 회사는 영업시간 종료 시까지 신청인을 대리하여 그 도메인 등록신청에 필요한 제반 조치를 완수할 것입니다. 단, 도메인의 등록정책상 그 이상의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나. 회사는 신청인이 신청한 도메인 등록을 신속히 처리하기 위하여 최대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그러나 제1 항의 규정에 의거 정상적으로 처리된 도메인 등록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시스템상의 오류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신청인은 회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 다. 도메인이름의 등록이 가능한 상태일지라도, 수수료의 결제 중인 경우, 신청절차 중에 타인에 의하여 당해 도메인이름이 등록된 경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등록신청의 제한
  • 다음의 경우에는 도메인 등록신청을 제한합니다.
  • 가. 신청인이 본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
  • 나. 타인이 등록한 도메인을 신청하는 경우
  • 다. 등록 대기 중인 도메인인 경우
  • 라. 일반최상위도메인과 대한민국 국가도메인 외의 도메인인 경우
  • 마. 도메인이름의 안정적 관리와 공공의 이익을 위하여 사전에 공시한 도메인인 경우
  • 5.기간연장
  • 가. 서비스의 사용 만료일이 임박하면, 회사는 사용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신청인이 설정한 책임자 정보상의 연락처로 연장안내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 나. 도메인이름의 사용 만료일이 경과한 후 서비스 기간연장을 신청할 때에는 복구비용(정지 도메인 갱신 안내비)을 납부해야 합니다.
  • 6.사용 만료일이 도과된 도메인이름의 권리관계
  • 가. 도메인이름이 사용 만료일을 도과한 경우, 도메인이름의 사용은 정지되며 회사는 도메인이름의 처분에 대한 권한을 가집니다. 단, 신청인의 권리 보호를 위해 만료일 이후 도메인이름의 처분 전 최소 25일간의 유예기간을 둡니다.
  • 나. 사용 만료일 이후 신청인이 서비스 기간연장을 완료한 경우, 회사는 도메인이름에 대한 사용 권한을 신청인에게 부여할 수 있습니다.
  • 7.등록취소 및 변경
  • 가. 일반최상위도메인 등록자는 등록이 완료된 날로부터 5일(120시간) 이내, 대한민국 국가도메인이름은 등록완료 된 날로부터 7일 이내 회사가 요구하는 서류를 회사에 제출함으로써 등록완료 된 도메인이름의 등록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나. 도메인이름 변경은 .com, .net, .org, .biz, 대한민국 국가도메인에 한해서 1회만 가능합니다. 또한 .com, .net, .org 도메인은 신규 등록일 포함 4일, 대한민국 국가도메인은 신규 등록일 포함 7일 이내에만 변경 가능합니다.
  • 8.소유권 이전
  • 가. 신청인이 회사를 통해 등록한 도메인의 명의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소유권 이전 신청서를 작성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나. 신청인은 제1 항 의 규정에 의한 소유권 이전 신청서와 회사가 제공하는 홈페이지에 게시된 필요서류를 우편으로 보내야 하며, 명시된 소유권 이전 수수료를 회사에 결제하여야 합니다.
  • 9.도메인 서비스 제공 및 환불 규정
  • 가. 도메인 무료지원 서비스 이용자격은 다음과 각 호와 같습니다.
    • ① 랭크업의 모든 홈페이지 상품을 신청한 고객에게만 com, net, kr 에 한해 지원하되, 행사로 지원 상품이 확대될 수 있습니다.
    • ② 신규제작 홈페이지에 연결될 1개의 계정당 1개의 도메인 무료지원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나. 무료제공받은 도메인에 대해서는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제13조 SMS이용약관

'사용자'가 '개발사'의 솔루션에 연동되어있는 SMS이용시 아래 SMS이용약관에 동의함을 확인합니다.

제공되는 메시지의 내용에 관하여 SPAM 메시지 전송이 문제가 된 경우, '사용자'는 이에 대하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개발자'는 해당 사항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기서 'SPAM 메시지'라 함은 최종 사용자의 의사와 관계없이 상업적인 목적을 가지고, 무작위로 귀사로부터 전송되는 모든 문자메시지를 말합니다.

  • 1. '사용자'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과 관련하여, '사용자'의 최종 사용자 또는 제3자가 '개발사' 대해 손해배상 등의 청구를 한 경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 2. 상기 규정에도 불구하고, '사용자'에 의해 '개발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거나, 배상 의무가 발생한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손해에 대해서는 '사용자'가 이를 배상합니다.
  • 3. '사용자'는 SPAM 메시지 발생 시 본 약관에 의거하여, SMS 이용 계약을 해지합니다.
  • 4. '사용자'는 무차별적인 SPAM메시지가 이동전화시스템으로 전송되지 않도록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의무를 가지고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고, 메시지 전송현황을 상시, 확인, 감독합니다.
  • 5. '개발사'는 이용료 청구의 분쟁해결 및 공공의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하는 내용에 대한 경찰서, 전파관리소, 방송통신위원회 등 수사기관의 수사 협조를 위해 '사용자'로부터 전송된 메시지에 대한 전송로그를 1년간 보관합니다. 이 기간이 경과한 메시지 로그에 대해서는 자동 삭제되며, 삭제된 로그에 대해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제공이 불가합니다.

제14조 배상책임

법인으로서 '개발사'는 물론 당사의 임원, 간부, 직원, 파트너, 에이전트들은 당사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사용 혹은 사용하지 못함으로 인해서 발생하는 모든 직,간접의 결과 혹은 사고 및 손해에 대해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고객 자신의 사용 계약서 위반, 프로그램 불법복제, 소스변형 후 사용된 컨텐츠와 관련하여 야기되는 모든 종류의 클레임, 손해배상과 비용(변호사비용포함)에 대해 당사에 책임을 전가하지 않을 것이며 피해를 입히지 않도록 보호할 것임에 동의합니다.

'솔루션'의 모든 사용에 따르는 위험은 전적으로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개발사'나 이의 면허자, 공급업체 또는 리셀러는 어떤 상황과, 어떤 법률 이론, 불법행위, 계약 또는 그밖의 상황에서도, 영업 수익 손실이나 영업 중단, 영업 정보 손실, 컴퓨터 고장이나 오작동, 또는 기타 상업적 손해 또는 손실의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한 손해배상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하지 않고, 어떤 성격의 직간접적이거나 특별하거나 부수적이거나 전형적이거나 필연적인 어떤 손해에 대해서, '개발사'에 해당 손해의 가능성이 통지되었다고 하더라도, '사용자'나 여타 제3자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발사'는 소프트웨어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직접적이고 인지된 어떤 손해에 대해서도 해를 입지 않아야 합니다.

본 계약서에 규정된 기타 제한과 더불어, '개발사'는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데 사용되는 표준 또는 '개발사'의 독점적 통제를 받지 않는 기타 표준에 고유한 제한, 비호환성, 결함 또는 기타 무제로 인하거나 이와 관련된 여타 모든 책임을 명시적으로 거부합니다.

제15조 면책

  • 1. '개발사'는 '사용자'가 '개발사'의 '솔루션'을 이용하여 행한 모든 행위의 결과에 따른 손해 및 불법행위에 대한 모든 민, 형사상 책임 및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 2. 천재지변 및 불가항력적인 외부 침입에 의한 데이터의 유출과 훼손에 대해 '개발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 3. '개발사'는 '사용자'의 '솔루션'을 이용해 표시된 어떠한 상품의 정보나 서비스에 대한 보장에 대하여 책임을 갖지 아니합니다.
  • 4. '개발사'는 '사용자'가 운영하는 '솔루션'의 내용 및 서비스의 형태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5. '사용자'는 변호사 수임료를 비롯하여, 클레임 또는 소인의 성격과 관계없이, '솔루션'과 관련하여 '사용자'에 의하여 제기되고, 전체적으로나 부분적으로나 제3자의 '개발사'에 대한 클레임으로 이어지는 여타 행위와 관련된 여타 채무와 손실, 지급청구, 소송절차, 부상, 손해, 비용 및 경비로부터 '개발사'와 이의 계열사, 면허자 및 공급업체를 면책, 방어 및 보호하는데 동의해야 합니다.

제16조 권리의 양도 금지

  • 1. '사용자'는 '개발사'의 서면동의 없이 본 계약서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또한 '솔루션'을 임대 또는 대여할 수 없습니다.
  • 2. '사용자'는 본 계약서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고자 하는 경우, '개발사'가 정의한 방법과 절차에 의해 '개발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개발사'는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양도를 허락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비밀 유지

  • 1. '개발사'와 '사용자'는 본 계약 및 해당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취득한 상호관련자료를 경쟁사 혹은 타 기관에 임의로 제공할 수 없으며 이를 벗어나 발생한 직간접적 또는 예외적인 모든 형태의 상대측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집니다.
  • 2. '사업자'와 '사용자'는 상대측 관련자료를 누설 또는 활용하고자 하는 경우 사전에 반드시 서면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제18조 약관외 준칙

본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저자권법 ,전자상거래 기본법, 전자 서명법, 통신 판매 또는 임대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19조 효력의 발생

본 계약서의 효력은 '솔루션' 구매시 '사용자'의 동의 및 '라이센스'를 구매함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효력 발생시 '사용자'는 본 계약서의 제반 규정을 숙독하였으며 이에 동의함을 확인합니다.

제 20조 분쟁 및 관할 법원

  • 1. '개발사'는 본 계약서의 전반적인 사항에 위배된 '사용자'에 대하여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 2. '개발사'와 '사용자'간에 법적인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3. 본 계약서의 해석에 이견이 있을 경우 '개발사'의 의견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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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랭크업(이하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랭크업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에 있어 서비스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여 고객 권익을 보호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1. "서비스" 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서비스을 운영하는 회사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서비스"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서비스"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서비스"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서비스"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의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서비스"은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 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개정사실을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공지하되, 동 기간동안 개정된 약관의 내용을 현행약관이 게시되는 서비스 화면에 함께 게시합니다.
4. "서비스"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되는 약관은 그 약관이 적용되는 날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이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상기 제3항에서 정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서비스"에 송신하여 "서비스"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서비스"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①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②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③ 기타 "서비스"이 정하는 업무
2. "서비스"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1. "서비스"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3. 상기 제1항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서비스"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1. 이용자는 "서비스"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 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서비스"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서비스"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서비스"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서비스"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서비스"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러한 변경사항의 미통보로 인해 발생한 손해는 회원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서비스"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서비스"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③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서비스"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서비스"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서비스"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1. "서비스"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서비스"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구매신청)

"서비스"이용자는 "서비스"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①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②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③ 결제방법의 선택
④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 (예, 마우스클릭 등)

제10조 (계약의 성립)

1. "서비스"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③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서비스"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서비스"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11조 (지급방법)

"서비스"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 운영방식은 회사가 정한 바에 의합니다.
① 신용카드결제
② 온라인무통장입금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서비스"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은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13조(배송)

"서비스"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제14조(개인정보보호)

1. "서비스"은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인종 및 민족", "출신 및 본적지" 등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의 수집을 엄격히 제한하고 있으며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되,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고,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① 성명
② 전화번호
③ 희망ID
④ 비밀번호
⑤ email
2. "서비스"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서비스"이 집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②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서비스"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16조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서비스"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서비스"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서비스"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서비스"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서비스"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5조("서비스"의 의무)

1. "서비스"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2. "서비스"은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제도적 대책을 수립하여 안전한 인터넷 서비스 이용을 도모합니다.
① "서비스"과 고객의 PC간의 결재정보를 SSL(Secure Socket Layer)을 통해 암호화하여 통신하고 있으며 Verysign을 통해 인증받고 있습니다.
② 해킹방지를 위해 자체 첨단 방화벽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시간 바이러스 감시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습니다.
③ 전문 운영요원의 24시간 시스템 모니터링을 통한 서비스 다운타임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④ 감사위원회의 감사활동을 통하여 문제가 발견된 경우 바로 시정조치하고 있습니다.
3. "서비스"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서비스"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6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서비스"에 통보하고 "서비스"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7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③ "서비스"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④ "서비스"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⑤ "서비스"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⑥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8조(연결"서비스"과 피연결"서비스" 간의 관계)

1. 상위 "서비스"과 하위 "서비스"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서비스"(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서비스"(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연결 "서비스"은 피연결 "서비스"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하여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내용을 서비스의 게시판을 통해 공지하며, 이 경우 당해 거래로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연결 "서비스"은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9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서비스"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서비스"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0조(분쟁해결)

1. "서비스"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서비스"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서비스"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1조(재판권 및 준거법)

1. "서비스"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서비스"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22조 (불법복제 방지기능 / URL 위치 추적 모니터링 기능)

1. 본 제품은 불법복제 방지 및 저작권 보호를 위하여 제품 운용 시 랭크업의 서버와 특수한 메시지(서버위치 , 날짜, URL)를 교환합니다.
특수한 메시지 및 로그분석 기능은 삭제가 불가능하며, 이를 위반 및 랭크업이 허용한 사용자 외에 본 제품을 사용시 소프트웨어의 불법복제 사용방지를 위한 법률에 따라 처벌 받게 됩니다.
2. 랭크업에 고객등록 되지 않은 운영중인 소프트웨어 URL에 대해서는 유선 경고 통보없이 법적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이에 구매자/사용자는 반드시 실제 운영될 또는 운영 중 URL변경일 경우 랭크업에 통보하여 주셔야 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랭크업(rankup.co.kr)은 홈페이지제작, 호스팅 등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수집된 정보를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2.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필수항목: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핸드폰번호
- 선택항목: 전화번호(해외인 경우 필수), 전화상담신청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탈퇴요청시까지

회원탈퇴 요청시 개인정보 및 관련 정보를 데이터베이스에서 일괄삭제(구매신청, 대금결제, 부정이용 등에 관한 자료는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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