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상단메뉴
이용안내
구매상담
  • 서비스이용안내
  • 서비스장점
  • 홈페이지제작혜택
  • 홈페이지제작사례
  • 전체홈페이지

홈페이지제작 진행안내

  • 제작상담
  • 화살표
  • 제작상담
  • 화살표
  • 제작상담
  • 화살표
  • 제작상담
  • 화살표
  • 제작상담
  • 화살표
  • 제작상담
  • 제작상담
  • 제작상담
  • 화살표
  • 제작상담
  • 화살표
  • 제작상담
  • 화살표
  • 제작상담
  • 화살표
  • 제작상담
  • 화살표
  • 제작상담
  • 제작상담

01. 홈페이지제작상담

방문상담, 전화상담 1544-6862, 게시판 상담, SNS상담(네이버톡톡, 카카오톡) 을 통해 상담이 가능합니다.

화살표
화살표

03. 홈페이지 신청서 작성 및 결제

신청서작성

디자인시안, 유지보수기간, 기타 세부사항들을 체크하신 후 작성해주세요.

01. 홈페이지신청버튼 02. 소프트웨어사용약관동의 03. 결제하기

결제하기

홈페이지 제작비용은 무통장입금 및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가 없거나 신용카드 결제에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1544-6862로 연락주시면 유선상으로 카드결제 승인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771301-01-484010 (주)랭크업

환불정책

홈페이지제작 비용을 선납한 고객이 중도해지를 하는 경우 환불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결제일 기준 30일이내 환불요청 결제일 기준 30일이후 환불요청
공제금액을 차감한 나머지 비용 환불 [환불금액=결제금액-공제금액] 환불불가

※ 공제금액: 매출부가세(결제금액의 10%), 홈페이지초기세팅비(33만원), PG수수료(신용카드3.4%), 서비스제공내역(ex:디자인작업비등)등 공제
※ 홈페이지는 무형의 디지털상품입니다. 홈페이지 제작이 완료되지 않았다하더라도 결제일 이후부터 스케줄조절 및 기타 업무가 발생되므로 100%환불이 불가합니다.
※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권장하는 표준약관의 청약철회 규정에 따라 복사가능제품, 주문판매제품등 품목에 따라서는 원칙적으로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화살표

04. 담당디자이너 1:1배정

담당디자이너 배정

홈페이지 결제와 동시에고객님의 핸드폰 번호로 결제완료 안내 및 담당디자이너 이름, 직통번호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화살표

05. 홈페이지 기본세팅 및 임시도메인 발급

언제 설치되나요?

홈페이지 결제확인 후 2~24시간이내에 기본설치를 해드립니다.

설치완료확인

설치완료 메일과 함께 랭크업홈페이지 사용권증서가 발송됩니다.
나의 서비스관리>홈페이지 신청내역 > 사용권증서보기 에서 사용권증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완료메일에는 라이선스 및 관리자접속방법등이 나와 있으므로 반드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화살표

06. 담당디자이너의 진행과정 안내

디자인서비스안내

결제완료 후 24시간이내 담당디자이너가 연락드립니다.
(메뉴구성, 디자인작업신청서, 자료신청방법, 관리자접속방법등 안내)

디자인작업신청

  • ① 홈페이지 기본세팅 완료메일을 받으신 후에 나의 서비스관리>디자인신청 에서 자료를 올려주세요.
  • ② 담당매니저가 자료를 검토한 후 자료가 부족하거나 협의할 사항이 있으면 연락드립니다.
  • ③ 디자인작업이 완료되면 전화로 연락드립니다.

디자인 작업신청서(word) 다운로드 디자인 작업신청서(ppt) 다운로드

※ 저작권이 확인되지 않은 내용 및 이미지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핸드폰에 있는 사진을 바로 전송하고 싶으신 경우는 카카오톡에서 @랭크업4 친구를 맺은 후 보내주시면 됩니다.
※ 랭크업에서 작업한 이미지 원본 및 저작물의 작업파일 제공은 불가능합니다.
※ 랭크업에서 작업한 저작물은 홈페이지 제작외 용도로 활용이 불가능합니다.
(광고/홍보/판촉물/웹진/E-카탈로그/이메일/블로그/협력업체 온라인전시/모바일APP/카페/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 등 온/오프라인 활용 불가능)

화살표

07. 홈페이지 제작자료(사진,설명문구) 제출

자료제출

제출경로 : 랭크업홈페이지 > 나의서비스관리 > 고객지원관리

  • ① 업로드하실 자료가 많은 경우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여러개 첨부가 가능합니다.
  • ② 자료를 확인할 때 파일명이 날짜-숫자로 표시됩니다. 반드시 압축(zip)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 ③ 문의사항이 있으실 때 문의글에 우선 남겨주시는게 빠른 작업진행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제작 진행관련 안내사항

  • 제작기간자료가 업로드된 날짜부터 시작 되며, 페이지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작업 PC버전 완료 후 진행 됩니다.
  • ③ 서브페이지 : 총30페이지까지 지원해드리며, 초과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④ 1페이지 기준사이즈 : 세로 800픽셀 (A4용지 1장 정도의 크기)

자료준비

  • ① 로고
    - 로고 있을 경우 : 원본파일 (ai 또는 배경없는 .png 파일)
    - 로고 없을 경우 : 무료로고 신청 (랭크업홈페이지>나의서비스관리>고객지원관리)
  • ② 메뉴구성
    - PC버전과 모바일 버전 모두 3차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 ③ 중앙이미지
    - 변경하실 이미지 및 문구를 보내주세요.
  • ④ 메인배너 및 서브페이지 자료
    - 메인 및 서브페이지에 들어갈 이미지 및 문구를 보내주세요.
  • ⑤ 하단 카피라이트 회사정보
    - 솔루션 데모버전 참고하셔서 필요한 부분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디자인 자료준비 관련해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작업신청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디자인 작업신청서(word) 다운로드 디자인 작업신청서(ppt) 다운로드

화살표

08. 담당디자이너 자료확인 후 제작 진행

제작진행상황 확인방법

홈페이지 제작진행상황은 랭크업홈페이지 > 나의서비스관리 > 홈페이지신청내역 > 제작노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수정사항 요청

홈페이지제작 도중 수정하실 사항은 랭크업 고객지원센터(기존고객)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바로가기

홈페이지 제작기간

홈페이지 제작기간은 페이지수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며, 제작자료 접수일 기준 평균 1주~4주정도 소요됩니다.

화살표

09. 홈페이지 검수

홈페이지 검수

임시도메인 주소로 접속하여 오류, 디자인, 오타등을 확인하여 오픈하기 전 검수를 진행합니다.

화살표

10. 정식 도메인 연결 및 검색등록

도메인 연결

홈페이지 검수가 완료되면 정식 도메인을 연결하여 홈페이지를 오픈합니다.
도메인은 랭크업 홈페이지 부가서비스>도메인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타사에서 구입한 도메인의 경우 네임서버를 아래 주소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입업체에서 변경가능)

1차 네임서버 2차 네임서버
ns1.koreafree.co.kr 또는 121.254.171.112 ns1.whoiskorea.co.kr 또는 121.254.171.111

포탈사이트등록

네이버, 다음, 구글등 포탈에서 검색시 홈페이지가 노출되려면 해당 포털사이트에 사이트등록이 되어야합니다.

네이버 검색등록방법 구글 검색등록방법 다음,네이버 검색등록방법

네이버 검색등록 [웹마스터도구] 구글 검색등록 [웹마스터도구] 다음,네이버 검색등록 [웹마스터도구]

화살표

11. 최종수정 및 제작완료

홈페이지 최종수정

홈페이지 검수에서 발결된 문제점에 대해 최종 수정작업을 진행합니다.

화살표

12. 홈페이지 오픈

홈페이지 오픈 및 온라인광고를 진행합니다.

검색광고서비스

포털에서 특정 키워드 검색시 홈페이지가 상위에 노출이 되기를 원하시면 해당 포털사이트에 광고주로 가입하신 후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다음 클릭스 광고

주요고객사
88만원 홈페이지제작 상담
전문보기
전화번호
신청하기
고객센터 1544-6862
네이버블로그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트위터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16 신웅타워 801호 약도보기
설립일 : 2001년 11월 17일 대표이사 : 최영식 개인정보책임자 : 이택범 차장
사업자등록번호 : 408-81-72269 사용자 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0-서울강남-01313호
계좌번호 : 국민은행 771301-01-484010 (주)랭크업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 랭크업 Copyright 2001-2015 RANKUP Co.Ltd.All rights reserved제안서홍보영상둘러보기
닫기
닫기
로그인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SNS 아이디로 편리하게 로그인하세요!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
아이디중복확인 닫기
아이디 중복 여부를 확인합니다.
아이디
닫기
닫기
회원가입
     회원약관, 개인정보 수집및 이용, 마케팅 정보 활용(선택), SMS, 이메일 수신에 동의합니다.
회원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랭크업(이하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랭크업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에 있어 서비스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여 고객 권익을 보호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1. "서비스" 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서비스을 운영하는 회사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서비스"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서비스"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서비스"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서비스"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의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서비스"은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 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개정사실을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공지하되, 동 기간동안 개정된 약관의 내용을 현행약관이 게시되는 서비스 화면에 함께 게시합니다.
4. "서비스"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되는 약관은 그 약관이 적용되는 날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이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상기 제3항에서 정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서비스"에 송신하여 "서비스"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서비스"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①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②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③ 기타 "서비스"이 정하는 업무
2. "서비스"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1. "서비스"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3. 상기 제1항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서비스"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1. 이용자는 "서비스"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 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서비스"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서비스"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서비스"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서비스"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서비스"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러한 변경사항의 미통보로 인해 발생한 손해는 회원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서비스"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서비스"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③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서비스"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서비스"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서비스"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1. "서비스"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서비스"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구매신청)

"서비스"이용자는 "서비스"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①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②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③ 결제방법의 선택
④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 (예, 마우스클릭 등)

제10조 (계약의 성립)

1. "서비스"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③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서비스"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서비스"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11조 (지급방법)

"서비스"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 운영방식은 회사가 정한 바에 의합니다.
① 신용카드결제
② 온라인무통장입금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서비스"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은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13조(배송)

"서비스"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제14조(개인정보보호)

1. "서비스"은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인종 및 민족", "출신 및 본적지" 등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의 수집을 엄격히 제한하고 있으며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되,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고,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① 성명
② 전화번호
③ 희망ID
④ 비밀번호
⑤ email
2. "서비스"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서비스"이 집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②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서비스"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16조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서비스"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서비스"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서비스"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서비스"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서비스"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5조("서비스"의 의무)

1. "서비스"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2. "서비스"은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제도적 대책을 수립하여 안전한 인터넷 서비스 이용을 도모합니다.
① "서비스"과 고객의 PC간의 결재정보를 SSL(Secure Socket Layer)을 통해 암호화하여 통신하고 있으며 Verysign을 통해 인증받고 있습니다.
② 해킹방지를 위해 자체 첨단 방화벽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시간 바이러스 감시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습니다.
③ 전문 운영요원의 24시간 시스템 모니터링을 통한 서비스 다운타임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④ 감사위원회의 감사활동을 통하여 문제가 발견된 경우 바로 시정조치하고 있습니다.
3. "서비스"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서비스"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6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서비스"에 통보하고 "서비스"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7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③ "서비스"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④ "서비스"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⑤ "서비스"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⑥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8조(연결"서비스"과 피연결"서비스" 간의 관계)

1. 상위 "서비스"과 하위 "서비스"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서비스"(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서비스"(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연결 "서비스"은 피연결 "서비스"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하여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내용을 서비스의 게시판을 통해 공지하며, 이 경우 당해 거래로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연결 "서비스"은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9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서비스"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서비스"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0조(분쟁해결)

1. "서비스"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서비스"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서비스"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1조(재판권 및 준거법)

1. "서비스"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서비스"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22조 (불법복제 방지기능 / URL 위치 추적 모니터링 기능)

1. 본 제품은 불법복제 방지 및 저작권 보호를 위하여 제품 운용 시 랭크업의 서버와 특수한 메시지(서버위치 , 날짜, URL)를 교환합니다.
특수한 메시지 및 로그분석 기능은 삭제가 불가능하며, 이를 위반 및 랭크업이 허용한 사용자 외에 본 제품을 사용시 소프트웨어의 불법복제 사용방지를 위한 법률에 따라 처벌 받게 됩니다.
2. 랭크업에 고객등록 되지 않은 운영중인 소프트웨어 URL에 대해서는 유선 경고 통보없이 법적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이에 구매자/사용자는 반드시 실제 운영될 또는 운영 중 URL변경일 경우 랭크업에 통보하여 주셔야 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랭크업(rankup.co.kr)은 홈페이지제작, 호스팅 등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수집된 정보를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2.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필수항목: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핸드폰번호
- 선택항목: 전화번호(해외인 경우 필수), 전화상담신청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탈퇴요청시까지

회원탈퇴 요청시 개인정보 및 관련 정보를 데이터베이스에서 일괄삭제(구매신청, 대금결제, 부정이용 등에 관한 자료는 제외)

4.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거부할 경우의 불이익

랭크업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나, 이에 동의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회원가입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므로 담당자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마케팅 정보 활용에 대한 안내
랭크업은 이벤트 및 신규상품 및 서비스 안내를 목적으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수집한 개인정보는 고객님의 사전 동의 없이 공개되지 않으며, 고객님께서는 언제든지 활용 중단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를 철회할 경우 이벤트정보 등의 관련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회원가입
닫기
아이디 패스워드 찾기
아이디 찾기
이름
이메일
취소
비밀번호 찾기
이름
아이디
이메일
취소
가입한 이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으세요?
랭크업 고객센터 1544-6862로 연락주시면 해당절차 인증 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